작성일 : 18-02-01 09:27
2018-1학기 학년별 분반 안내 및 수강신청 관련 안내
 글쓴이 : 의류학전공
조회 : 89  
   2학년분반.xlsx (11.2K) [8] DATE : 2018-02-01 09:27:19
   3학년분반.xlsx (9.9K) [7] DATE : 2018-02-01 09:27:19

2018-1학기 학년별 분반 안내 및 수강신청 관련 안내

 

1. 2018-1학기 분반 안내

 

한 분반으로 수강인원이 치우치지 않기 위해 분반을 정해드리고 있습니다.

교직, 복수전공, 부전공수업이 전공 수업과 겹쳐 해당 분반 수업을 수강할 수 없는 학생은 타 분반 학생과 합의하에 1:1로 조정하여 바꾸는 경우는 허용하며, 조정 사실을 반드시 학과사무실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이 경우를 제외하고는 지정한 분반에 수강신청 하지 않고 타 분반 수업을 수강하여 생기는 불이익은학생 개인의 책임입니다.

 

학년별 분반 안내

2학년-패션디자인기초/패턴제작원리/패션일러스트레이션

         (01분반) 20170083 문유진 ~ 20171441 오현주

         (02분반) 20171442 오영택 ~ 20171461 허소은

(패션디자인스튜디오는 01분반은 일반수업, 02분반은 영어강의B수업입니다. 이 과목의 수업은 자율적으로 결정하여 분반 선택하여주시면 됩니다.)

 

3학년-패션소비자행동과디자인기획/고급패션디자인

        (01분반) 20131488 유승규 ~ 20161424 엄지원

        (02분반) 20161426 유가영 ~ 20162972 용결

 

 

분반 명단은 첨부파일로 확인가능합니다.

 

실습과목은 수업특성상, 늦게 신청할 경우 여석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3/2 개강 후 휴,복학생으로 인해 다시 분반조정이 될 수 있습니다.

 분반조정이 들어갈 경우 개별 연락을 취할 예정이며 미리 협조 부탁드립니다.

 

수강인원 제한 관련

* 수강신청 시 해당학년에 개설된 과목만 수강신청 가능하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 재수강, 선복학, 편입학, 전과 등의 이유로 부득이할 경우는 학과사무실에 문의.)

 

2. 2018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관련 안내

 

2018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수강신청과 관련하여 착오가 없도록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

 

. 수강희망강좌 미리담기 기간

- 2018. 2. 1() ~ 2. 2() (09:00 ~ 22:00까지)

수강희망강좌로 미리 담기한 강좌라도 수강신청기간에 수강신청을 확정해야 정상 수강신청으로 인정됩니다.

 

. 수강신청기간

학년구분

일자

시간

4/5학년

2. 5()

09 : 00 ~ 22 : 00

3학년

11 : 00 ~ 22 : 00

2학년

2. 6()

09 : 00 ~ 22 : 00

1학년

11 : 00 ~ 22 : 00

전 학년

2. 7()

09 : 00 ~ 22 : 00

 

- 모든 수업은 해당학년이 우선순위입니다. 해당학년의 수강신청이 끝나기 전에는 타학년의 수강신청은 받지 않습니다.

- 타학년 수업을 신청하고자 하는 학생은 전체학년수강일(2/7()) 또는 수강정정기간(3/6~3/8)담당교수님의 허락을 받은 후,학과사무실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수강인원에 들지 못한 학생들은 '수강신청 후보등록 프로그램'에 등록바랍니다. 신청과목의 학점해당과목의 시간대를 비워둔 상태로수강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수강후보과목 등록

 

-수강후보과목 등록기간 : 2018. 2. 5() ~ 2. 7() (09:30 ~ 22:00 )

 

-수강후보과목 등록 접속경로 : http://uwins.ulsan.ac.kr UWINS 교과과정/수업 수강정보 수강후보과목등록

-후보과목등록은 전공과목에 한하여 가능하며, 최대 2과목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오전 8:50 ~ 오전 9:30 사이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선착순으로 등록되며, 여석이 없을 경우 승인이 되지 않으니참고 바랍니다.

-후보과목 등록을 하였다고 해서 수강신청 확정이 되는 것이 아닙니다.

 

 

 

.수강신청 확인 및 정정기간

학년구분

일자

시간

전 학년

3. 6() ~ 3. 8()

09 : 00 ~ 22 : 00

-수강지도 확정 후 정정을 위해서는 지도교수와 상담바랍니다.

 

. 수강신청확인원 제출

-2018.03.12()까지지도교수님 및 학과장님 싸인 받아서 학과사무실로 제출바랍니다.

 

-학년별 지도교수-

1학년- 유화숙교수님

2학년- 이은숙교수님

3학년- 전은경교수님

4학년- 전용옥교수님

학과장- 전은경교수님

 

. 문의전화

전공- 의류학전공사무실 052-259-2841

교양- 교양기초교육원 052-259-1934

영어회화- 외국어교육원 (259-5977~80)

성적 및 졸업 업무- 학적관리팀 (259-2016~17)

uwins 접속- 관련정보통신처 (259-1738)

 

학부사무실로 수강신청 관련 문의전화를 할 때에는 먼저 본인의 학년, 학번, 이름을 밝힌 후에 용무를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학과사무실 문의 전화는 930분부터 가능합니다.

(930분 이전에는 전산이 열리지 않아 수강신청에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방학중업무시간 09:00~15:00 점심시간 12:00~13:00)

 

수강신청에 대한 내용이 추가 또는 수정이 될 수 있으니 틈틈이 학과공지시항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UWINS에 현재 본인이 쓰고 있는 휴대폰번호가 맞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라며, 개인정보에 대해 수정이 필요한 부분은 학생 본인이 변경해주셔야 합니다.

번호 미등록 및 개인정보 미수정으로 인해 생긴 불이익에 대해서 책임지지 않습니다.